본문 바로가기

이전것들/비공개

골목백화점 제3막, 제대로 배불렀던 하루

며칠전 17일 화요일에는 골목백화점의 제 3막이 열렸었어요^^

식품코너 담당을 하다보니 5시정도부터 줄곧 부페라인에만있다보니 더 의미잇는 장면들이 많이 빠져서 아쉽지만~

 

sns서포터즈 이태승님의 도움으로 몇가지 건지기도 했고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이태승님 페이스북바로가기)

주로 제 카메라를 지인에게 부탁한 장면들과 이태승님께서 골목백화점에게 보내주신 사진들을 합하여 올렸어요.

 

 

 

저희는 3시정도에 도착해서 허그인의 주인장님과 여러 지인들과 안부인사를 나눴지요.

 

 

 

손님이 계셔서 이곳 허그인에는 이미 충분한 온기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운영진세분께서 테이블세팅을 위한 계획을 하고 계십니다.

 

 

 

얻은사진이라 사진색감이 제각기여도 양해해주세요.

입장료와 명함함. 옆에는 선물코너가잇었어요. 한개 놓고 한개 가져가시는^^ ..

 

 

 

 

언니네테이블세팅으로 준비되고있는 부페코너.

간단 식사정도가 가능하게끔~ 우리끼리 없는 형편이지만 마니마니:)

 

 

 

이번행사에는 언니네는 그냥 감자스프를 제공하는걸로~ 양이 너무 부족해서 죄송했답니다.ㅠ

다음에는 더 많이 드실수 있게 해드릴께요.

 

 

 

스프와 드실수잇는 간단 모닝빵, 그리고 오신분께서 가지고오신 스프링롤 , 그리고 또띠아롤 등등

 

 

 

고구마설기로 유명한 망원시장떡

 

 

 

핫도그는 만인의 식사가 가능했기에 좋았지요.. 모두들 간소한 메뉴였지만 즐겁게 즐겨주셔서 ^^

 

 

 

 

 

 

 

 

 

조수연작가님과 이민숙작가님의 솜씨.

맛있어서 너도나도 막먹었다는!!

 

 

 

코스트코께서 구우신 기본쿠키들과 위에는 방문오신 손님들께서 증정하신 핑거푸드 선물:)

 

 

 

 

야쿠르트는 목욕후에만 마시는게아니지요. ㅎㅎ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스낵코너가 완성되었어요.

많이많이 갖다주셔서 감사해요 ♡

 

 

 

 

제주 예손 의 귤. 풍성하게 여기저기 놓여져 있어서 열심히 먹어도 남았더랬죠?

 

 

 

방긋 웃어보아요:)

언니의 칼질에 박수를 짝짝짝-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고. 그이후로 저는 정신이 없어서 기억은안나지만 ~그래도 구경도하고 먹기도하느라 바빴답니다. ㅎㅎ

 

 

 

 

 

한켠에 있던 판매대. 양당오를 비롯한 많은 제품들.

어매장,양당오,감무찌,쉬폰케이크,초코컵케이크,치즈타르트

 

 

자동차를 제외한 것을 판매중입니다^^

 

 

 

이 코너의 수익금은 모두 노숙인들을 위해 사용되어진다고 합니다.

 

 

 

 

 

 

 

한상민작가님은 글낭독을 하셨지만.. 골목백화점의 진행자로서, 이렇게 무릎깔고 계시던 때가 더 많았어요.ㅎㅎㅎ

수고하셨어요 오빠!

 

 

 

 

 

이번에는 전시출품을 일부러 줄이고 연말파티로 나누기로했어요.

조수연작가님의 작품 몇점중 하나입니다.

 

 

 

 

 

 

이번 전시의 스포트라이트를 다 뿌려드리고싶었던 이민숙 작가님의 사진입니다.

이민숙작가님은 아니다아니다하셔도 사진에 뿜어나오는 aura가 보통이 아닙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이들이 보고있어도 말할수없는 감동이 꿈틀거립니다.

 

 

 

모여있어도 감동이 이어지고, 따로봐도 감동이 있습니다.

아마도, 제가 감동이 커서그런지 설을 길게하고싶은가봐요-

 

 

 

 

가끔은 아픔도, 가끔은 여유도 있으셨던것같아요.

 

 

 

 

조수연작가님의 작품모음.

 

이하 문화공연에 참여하신분들은 사진포함 여러 분들이 계셨었습니다.

다만, 제가 직접 정보가없어서 얼굴을 공개해도되는지의 여부가 확인이안되서 일단은 ^^ 맛뵈기만!

 

 

 

Master Class 님의 탭댄서 공연

고급문화를 보게되서 아주 신났었음~

 

 

 

주평이네 공연

 

 

 

삼치와 이기리 공연 . 나의 감자스프를 살안찌게만들었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먹어주신 이기리님께 무한감사를 ㅎㅎ

 

 

 

 

이소영님의 진행아래 즉흥으로 해본 즉흥무대. 모두가 함께해서 .. 감동의 선들이 이어지는 순간!

 

 

내용과 분위기를 전하기에는 턱없는 구성이지만. 그래도 다음을 기약하고 함께하고싶은마음에 우선은 간추려서 올려봅니다.

내년에 골목백화점에서는 더 많은 분들과 서로의 시간,마음,실력을 공유하고싶네요 ♡

'이전것들 > 비공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체험] 권보선의 손바느질 가죽공예 (제품 업데이트)  (5) 2013.12.22
고고씽~  (4) 2013.12.21
지금은 음악감상중  (0) 2013.12.13
루미큐브  (2) 2013.12.09
크리스마스  (4) 2013.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