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폐점 --- [카페류] 카페 리릭스(Lyrics)

 

이동네에 '카페'라는것이 익숙치않을 시절부터 있었던 '커피숍' . 과거에는 이곳 이름이 I LOVE COFFEE

한동안 인기도많고 나도 자주가면서 사장님과도 친해졌었는데~ 조금은 흔한 카페문화로 인하여 존재감이 잊혀졌었다.

 

 

두번째 리모델링했을때 내부가 너무 시끄러웠던 기억하나만으로 최소 1년이상은 이곳을 들어갈 생각을 안했었다. 헌데 오늘은 왠지~ 하면서 가봤더니! 사장님도 이미 바껴있었고 내부 구조도 바껴있었다니 >_<   약간 놀랬어..

 

 

 

 

 

벽은 변경없이 구조와 가구가 바뀌어져있군. 이전보다는 아늑해지고, 뭔가에 집중할수 있는 소음정도.. 반갑구만!

 

 

 

 

 

 

생각보다 앉고싶은 마음이 드는건모지? 난잡한 벽인듯해도.. 느낌 희한하네~

 

 

 

 

 

 

카메라에 관심이 많으셨었는지.. 과거의 카메라들이 나란히 놓여있더군. 난 잘몰르겠지만~ 필름카메라,즉석후지카메라부터 미뇰타까지

 

 

 

 

 

 

인테리어 바꾼지 3주되었다고-

 

 

 

 

 

 

셀프 토핑바

 

 

 

 

 

 

바깥을 바라보는 Bar. 바깥에 테라스 테이블은 두개

 

 

 

 

 

 

그리고 옹? 기타r?

 

 

 

 

 

 

오늘 강추위라 덜덜떨다가 좋아하는 메뉴 민트초코라떼가있어서 주문해보았다. 사진찍는 나를 보고, 사진찍으실거였으면 휘핑을 더 잘했었어야하는데..라면서 아쉬워하시는 주인장님.ㅎ

괜찮아효 ~

 

 

 

 

 

커피와 어울리는것이라며 하나 주셨음. 달달~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