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카페]영 레이디스 창설 @ 커피it수다 카페, 커피가 고소하고 맛나네!

세명의 여자가 오늘의 만남을 시작으로 영 레이디스 모임이 창설되었다. 특별한 목적 아주조금과 나머지는 수다삼매경 >_<

사당에서 만나기로는했지만 사당역 초근접부근에는 다 큰 카페, 시끄러운 카페들이 있어서 조용한곳을 찾아보았다. 그래서 발견한곳,

 

 

 

 

커피 IT 수다 (http://cafe.naver.com/cafeitsuda)

 

 

이곳을 가는 동네는 일방통행이다, 나혼자 "사당역 일방통행 골목"이라고 알고 얘기하며 다닌다.

 

 

 

 

 

 

대교건물을 등지고 보이는 2미터정도의 일방통행골목을 죽~ 걸어들어가다보면, 만다그레 카페를 지나.. 좀더 걸어온만큼 가면 커피it수다가 보임

 

 

 

 카페앞 주차공간 1-2대 정도가능. 

 

 

 

 

 

다른 블로그친구말로는 항상 지나갈때 (퇴근길이라고했으니 저녁즘일듯) 항상 사람이 붐벼서 못들어갔다고한다. 다행히 오늘 방깔끔한 내부와 깔끔한 인상의 사장님. 이유는 모르겠지만 사장님 의 첫인상이 .. ..음. 인상깊었다(좋은쪽으로)

 

 

 

 

 

들어가서 오른편 벽쪽에 있는 우드보드.. 손님들과 사장님의 사진들인지 ..가지런히 정리되어 붙어져있네. 한참후에 가면 나머지 칸들이 채워져있으려나?

 

이정도도 괜찮다.

 

 

 

 

 

 

라떼. 3500원, 커피음료는 종류 상관없이 아메리카노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심. 그리고 커피맛이 고소해서 아침에 딱 좋았던 커피

 

 

 

 

 

아이스초코. 아뿔사- 이야기듣다 얘기하다 나만 맛보는걸 까먹었다. 아주 진하면서 심하게 달지않았다고 둘이서 난리를 쳤었는데..  곧 볕이 따듯해지면 나도 한잔~

 

 

 

 

 

 

누가 자매아니랄까봐, 회의도 아닌데 얘기할때 수첩꺼내들고 필기하는 모습들. 그순간을 더 확실하게 포착했어야 했는데 말야 아쉽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