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음식점] 춘천갈필요없다는 그곳, 신미경의 정통 춘천닭갈비 (방배동)

2000년도전후로는 기억에 닭갈비 집이 성황을 이루어서 길가는 곳곳마다 춘천닭갈비집이 즐비해있었는데, 이제는 정말 찾아야 찾아지는 메뉴의 식당이 된것같다.

오히려 지금이 더 낳긴한 것 같다, 적어도 기본적인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는 곳만 운영되고있는 듯한 이미지라서?

 

 

 


주차는 한대정도 공간 있는걸로 알고있슴

 

 

 

 

 

 

 

저녁즈음 방문해서 그런지 왠지 더 맛있을것같았어요

 

 

 

 

 

 

 

우아... 이렇게 사람이 많을줄 몰랐네, 우리는 앞 2명 손님을 넘기고 4명자리가 우선 나는 바람에 먼저 들어가게된 lucky day!

 

 

 

 

 

 

 

1인분에 10000원

등치고 산만한 비앤오브라더가 계시니 기본 4인분은 거뜬! 당연히 시켜야함!

이제보니 '치즈'가격이 올라서 2를 3으로 고쳐놓은 꼬라지님이 깜찍하네요  큿~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기다리고있다보니..

 

 

 

 

 

 

 

쌈장과 야채들이 나옴

 

 

 

 

 

 

 

팬을 달구면서 식용유를 뿌려주고 가시길래, 몰까? 했는데요

 

 

 

 

 

 

 

테이블에 상시 날계란이 있어서 계란후라이를 해먹으면서 기다리라는거래요 ♪

 

 

 

 

 

 

 

 

저는 이거 만들어놨다가 밥 볶아먹을때 같이 먹을까함 . 괜찮은 아이디어죠?

 

 

 

 

 

 

 

 

신미경의 정통 춘천 닭갈비집은 주문후 1차조리가 되어서 나옵니다. 

사람이 자주 붐벼서그런지 1차 조리시스템으로 시간을 단축시킨것같아요. 물론 직원분들의 수고도 좀 효율적으로 이용될것같고-

 

 

 

 

 

 

 

안보이는 손짓~ 춘천에 직접 가서 먹는것보다 양이 조금은 적은듯하지만 왕복 교통비에 시간을 생각했을때 .. 아쉬운대로 이곳에 먹는것도 크나큰 위로가 될것같아요. 

맛있답니다!

 

 

 

 

 

 

 

말랑한 떡과 깻잎. 에 치중하느라 고기를 못찍었네 이런~

 

 

 

 

 

 

 

그냥 가면 아쉽지. 덩치큰 비앤오오빠도 계시고, 태초먹성수원예니도 앉아있는데!

밥 3인분 추가요!

 

 

 

 

 

 

 

끼아아~~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배가 꼬르륵꼬르륵 움직이네요.

와,, 사실 닭갈비의 제대로된 마무리는 '춘천볶음밥' 아니겠어요?

침나오네요 .......

 

 

 

 

 

 

 

난몰라!

 

 

 

 

 

 

 

 

처음에 준비해 두고 닭갈비 먹을때도 아껴두었던 계란후라이 등장~!

정...말 @_@ 어울려서 꼭 전파하고싶었어요

 

 

 

 

 

 

 

 

 

 

싹싹 긁어먹기.

 

 

 

 

mission clear ^0^

 

 

 

 

 

 

 

 

  • 첼시 2014.07.05 11:03 신고

    헐! 달걀보고 헐!!! 계속 내리면서 헐헐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손님이 많은가봐요. 달걀 노른자가 아주 볼록하게 올라온게 진짜 신선하네요. ㅎㅎ
    닭갈비가 1차 조리돼 나오는게 좋네요.
    닭갈비집 갈 때마다 직원분이 "이제 드셔도 됩니다."라는 말을 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말이에요.
    달걀 아껴놨다가 볶음밥에 곁들이신게 신의 한수네요! :D

    • 首尔姐姐 2014.07.06 12:12 신고

      으아~ 첼시님. 이번주는 괜시리 피곤해서 보지도않은 첼시님과의 수다가 그립네요.

      어쨌던... 달걀후라이는 볶음밥을 필수로 부르게할 수있는 전략마케팅인게 확실해요. 첼시님동네도 괜찮은 닭갈비집있나요?

  • 오드리 2014.07.11 13:46

    여기 2년전인가 .. 오픈하자 마자 갔었는데. 계란후라이는 없었어요 ㅜㅜ 앙 . 분위기도 많이 바뀐거같고.. 흠 이제 가면 먹을수있겟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