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음식점] 제 5구역, 지하지만 다시 가 볼 만한 곳 (방배역)

전 사실 지하식당을 거의 안가요

맛있어도 일부러 가는일도 별로없고... 절대적인건아니지만 늘 우선순위에서 밀려나는^^; 

그래서 오픈한지 (아마)2년은 훌쩍 넘어서야  오늘 이곳으로 온가족이 출동해 봤답니다.

 

 

방배역 4번출구(현재 공사중이어서 출입불가능 3번출구에서 건너오셔야해요^)

에서 가까운 식당. 이제보니 여기저기에서 평판이 나쁘지않군요!

 

 

 

 

 

 

 

역시 저는 미리 알아보는 맛집탐방가는 못되네요 

 

쿨럭~

 

 

 

 

 

 

 

 

자세한 위치참조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 중간지점에 있는 5구역 쭈꾸미

우아 왠지 그동안 못알아준 저에게 드밀듯이 '나 멋있지?' 하고 으시대는거같네요 ㅎㅎ

 

 

 

 

 

 

 

 

 

 

 

왠일이야 이렇게 넓었구나! 이곳이

 

 

 

 

 

 

 

 

 

도토리과자

 

도토리과자도 판매하고있고 옆에 커피코너도 있습니다.

 

 

 

 

 

 

 

 

 

 

 

어머, 나만 몰랐어 나만몰랐어

어느 블로그에서 읽어보니 영피플돋는 식당이라는데~ 오늘은 영피플은아니었지만 주중 낮에는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한 구역 차지하고 있을것 같네요

 

 

 

 

 

 

 

 

 

 

 

 

저희는 오늘 쭈꾸미 정식 2인분과 쭈꾸미 비빔밥 2인분주문했어요. 비슷하겠지만 뭐;

(그런데 쭈꾸미 찜닭이며 쭈삼철판이며 계란찜등이 더 있네요. 주변을 둘러보니 쭈삼철판과 계란찜을 많이 드시고 계셨음^)

 

 

 

 

 

 

 

 

 

 

 

 

 

이참에 제가 좋아하는 파노라마 기능 한컷

 

 

 

 

 

 

 

 

 

 

 

 

5구역 쭈꾸미는 건강에 좋은 '허브티'를 제공합니다.

오! 서래마을,수유,마리오 아울렛점도 있군요 (네이버에는 양재점도 있음)

 

 

 

 

 

 

 

 

 

 

 

너무 좋아하는 메밀 전병

반죽이 바삭하다고 잘드시더라고요. 쭈꾸미정식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쭈꾸미 정식과 비빔밥정식에 모두 포함되어있는 샐러드

쭈꾸미 비빔밥인데 샐러드에도 쭈꾸미가 나오는건 당연한가요? 전 좀 --;  그래도 맛나게 잘먹었으요~

 

 

 

 

 

 

 

 

 

 

 

 

 

널 싫어하는건아니야 꾸미야

 

 

 

 

 

 

 

 

 

 

 

 

내부에서 입구쪽을 바라본 모습

 

룸과 같은 공간이 두 테이블 있음

 

 

 

 

 

 

 

 

 

 

 

 

 

 

각종밑반찬

 

함께 비벼먹기위한 각종 반찬 골고루 있는 편이지요?

 

 

 

 

 

 

 

 

 

 

 

 

비빔밥나왔어요^^

 

비빔밥이나왔어요!

우앙~ 좋아요

 

 

 

 

 

 

 

 

 

 

묵밥/조금 달짝지근하지만 인기많았음^ 밥속에들어있는 옥수수로 기분이좋아졌다니까요 :D

 

요새 저 비빔밥이 자꾸 땡기더라고요^^ 냠냠 비벼서 반찬들과 골고루 먹고 따로나온 묵밥&옥수수밥과 함께 맛있게먹었어요

 

 

 

 

 

 

 

 

 

 

 

 

 

쭈꾸미볶음 (2인분)

원래 문어는 옛날에 소싸움을 시킬때 소에게 먹이면 그 소가 이긴다는 말이 나올만큼 순간 기력회복에 좋다잖아요

쭈꾸미도 문어과니까~ small문어, 아주 고마운 식자재!

 

 

 

 

 

 

 

 

 

 

 

 

 

보통 매운맛. 저는 아주 잘 먹었는데 가족들은 좀 맵다고하시네요?

요즘 매운게 땡겨서 저희 혀가 모든걸 포용했나봐요 쿳~

 

 

 

 

 

 

 

 

 

 

 

미션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