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지방나들이

[시장] 강원도 정선 5일장

매월 2일에 시작해서 5일마다 열리는 강원도 정선 5일장

날씨도 좋고~ 간단하게 1박2일로 다녀와볼까?

 

 

 

평일 월요일 장이라그런지, 주차장도 무료주차장(경찰서내가능, 다른곳도 많이 준비되어있긴함)에 주차를 하고

 

 

 

 

 

날씨가 좋기도하지만, 여기는 다칠일이없어서그런지 목련나무도 모양도 이쁘고 봉우리도 하나하나 동글동글~

 

 

놀러와서 본 아이라그런지 너무이쁘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사진구경만으로도 배부르고 신나는 포스팅이길!^^

입구가다양하지만 우리는 아리랑 골목으로 들어갑니다~

 

 

 

 

첫인상이 아주 느낌있네

 

한편에 문화공간 카페도 있군요

 

자자~ 장이 장이지요. 별게있나요?

 

가격은 저렴하지않고 보통, 하지만 물이다름!

 

문어 안좋아하는데 아주 맛나서 두번이나먹었어요. 문어도 참 맛있으면 괜찮네요

 

순두부글씨찍느라 잘린 순두부, 쏘리-

 

더덕구이를 기다리고있는 양념된 더덕이들

 

여기서 지나칠수없는! 강원도 명물 수수부꾸미와 장떡

 

그래서 들어가봤죠! 아무데나 ㅎ

 

 

모듬전으로 간단히 요기합니다. 배추전,수수부꾸미,메밀전병,장떡

 

메밀전병 너무맛있어서 포장해감 배추전 월리의 훼이보릿

 

장떡 장냄새강하지않은데 맛도좋고 색도 좋고! 기름이 떡지지않은 녹두전 추천!

 

빗자루로도 만든다는 수수열매 수수부꾸미

 

 

배추전 만드는것이 아주 실력없으면안된다네요.

 

유과들 노랑은 찹쌀, 녹색은 수리취들어간유과

 

울금판매. 동량기준 가격이 저렴하긴하네

 

곰취장아찌 더덕장아찌가 유명하다고..

 

너무맛나보임 샘플막먹고 ㅎ

 

여러 잡곡들 같은 잡곡이어도 통통하니 좋아보이는것들이 많네요

 

맛집들이모여있는 골목들

 

덩어리한팩에 1만원주고사온 수리취떡~ 정말! 맛남

 

더덕향이 너~~무 멋지고 좋아서 심을것 덤으로 해서 만원어치 사왔어요^^

 

양파는 이렇게 팔아야할것같아요. 너무 제대로임

 

자자~ 구경만하지마시고

 

놀러들 오드레요~~

 

시장좀 봐가드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