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서울나들이

[음식점] 좋아하는 봉추찜닭(압구정로데오점), AI를 무시하는 대담한 우리 ㅎㅎ

 

 

발렛주차비 : 3000원

 

 

나와 수원예니님이 엄청 좋아하는 닭고기. AI도 까먹을만큼 절묘하게 "닭탐"이 일치했기에 압구정 로데오점을 방문^^

 

 

 

창가에서 바라몬 내부, 꽤 넓다

 

 

내부 창가쪽에서 바라본 바깥, 카페 BROWN CITY

 

찜닭을 기다리다

 

내가 아끼는 동치미.. 스페셜 땡스 투 동치미 ㅎ

 

 

 

 

 

 

백문이불여일견 찜닭중사이즈! ^^ 12시어플(클릭)에서 6000원할인쿠폰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우연히 찾았지만 경제적으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찜닭브랜드중에서는~ 저는 봉추찜닭이 제일 좋아요. 닭이 다른곳보다는 부드럽더라고요. 지점마다다르다는 소리가 많긴해도 다른곳에서 실패하는것보다는 낳았어요ㅎ 여러분은?

요로코롬 아주 배불리 맛나게먹고 누룽지밥도 비벼먹기! (저는 누룽지를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동행한 친구들은 아주 좋아라하며 고소하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