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서울나들이

[베이커리] 메나쥬리_디큐브시티

엘레강스한 조명아래 위치한 메나쥬리. 믿고싶지않지만 cj의 체인점이다. 대기업이라는 포장지를 벗고, 아닌척 자리잡은 체인이 많긴하다.
그래도 눈이 고와지는 디스플레이로 나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었다.



드레스를 모티브로한것 아닐까?
이곳의 특징은 같은 메뉴라도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작업솜씨를 구경할수있다. 센스돋으시는분들은 '그래,이정도는 되야 좀 고를만하지' 라고 할지도-

 

어머나~^^

오늘 상속자보는데 때마침 이 친구가 등장했네요.


이거 맞죠? 자꾸 볼수록 맞네~ 혹시 틀려도 좋게 좋게 ㅋㅋ

색색깔의 빵. 먹기도 편하고 보기에 눈도편하네



딸기철이라 낙점된 코너. 조금 모자란듯한 토핑일때..사실은 다른재료와의 조합이 기가막힐때가 있지~



반지르르르~모두들 점심드셨겠지만. 곧 4시입니다!
4시는 모든이들의 간식말초신경을 격렬하게 자극하는 시간이지요 ㅎㅎ



신랑과 내가 아주 좋아하는 올리브 또는 소시지가들어있는 아이. 이름은 항상 까먹음



크리스마스케이크주문도 예약받고있네..뭐든 신나는 이벤트가 있어야 크리스마스지.암~~♬♪



크리스마스 빵이래요. 너무 이쁘지않아요? 듬직하면서도 상큼담백할듯!
예약하면 10% 할인도 된다고한다^^

 

 

한쪽 벽에는.. 잼, 쿠키, 마카롱 등등의 선물세트들. 가까이보면 제대로 선물하고싶을때 고르고싶은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