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음식점] 깔끔할거라 믿어보고싶은 동네짱개집1, Mr.Wang(미스터왕)

두 남님들께서 야근을 해주신다는 정보를 동시에 접한 오드리님과 언니네.

간만에 담백한 LA 부대찌개를 먹으러갔다가.. break time에 딱 걸려서 일단 舊 '꿔바로우'였던 새 명칭 음식점 'Mr.Wang'방문

 

 

 

 

대략 2005년까지 전형적인 동네전통시장이었던 「방림시장」(내겐 추억의 장소)을 허물고 2년정도 온갖 마찰과 투쟁을 겪은 ㅎ, 2007년 방배 대림 아크로타워가 건축되었다. 이미 오래전 일이긴 하지만 .. 당시에는 시장의 기존상인들의 거센 반발이 심해서.. 한번은 상인중 몇분이 糞을 던지면서 폭동을 일으켰던 사건도있었다.

 

다사다난했지만 큰 건물하나로 우뚝 솟아있는 이곳에는 여러가지의 상점들이 입점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곳, 중식당이다. (그동안 3번정도 사장님과 상호만 바뀌고 중식당으로 계속 이용되고있다.)

 

 

 

 

 

미스터왕. 알고봤더니 이곳저곳에 있는 가맹점의 이름이었다. 가맹점으로 변경되었나보다.

 

 

 

 

 

자주 바뀌는 추천메뉴와 정식메뉴, 덕분에 점심때 직장인들의 인기음식점이기도 하다.

 

 

 

 

 

들어와서 바깥이 보이는 곳에 착석-

 

 

 

 

 

왼쪽에 한칸 더 있다. 좁은듯하나 나름 자리잡힌 구도인지, 몇년째 같은구도^^

 

 

 

 

자리에앉았더니 조금전 사진에 안보였던 벽쪽 테이블이 보이네요. 

 

물론~ 코스요리를 제일 좋아하며, 깐소새우와 꿔바로우도 껴주고싶지만~분식의 대표가 떡볶이이듯.. 중국집에서는 짜장면,짬뽕,탕수육이 기본이지!!  그래서 짬뽕밥과 짜장면을 주문 ^-^v

 

 

 

 

 

이곳은 만인들의 입맛에 맞을수있을정도로 살~짝 짭쪼름..합니다.

 

 

 

 

삼선짬뽕밥. 개인적으로 짬뽕은 짬뽕밥을 선호하거든요. 하나는면이라서 짬뽕은 밥으로 시켰는데, 오호~ 안에 면이 1/4정도 들어있더군요.

 

삼선짬뽕이지만 해물이 풍부하진 못했으나 그래도 양파,양배추 등이 방금 조리된듯 아삭하고 신선했었어요.

 

 

 

 

요건 삼선짜장면 (일반짜장면메뉴없음)

조금 진하고 짭쪼름~ 회사의 부장님들은 괜찮다면서 자주 와서 드실정도의 짠맛. 느낌아실지? ㅎㅎ

오드리님과 신나게 젓가락질 잘해가면 두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계산할때보니 요일별 정식메뉴가있네요. 약간의 DC혜택으로 맛볼수있어서 인기일듯~